연말 인사말





이제 2019년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. 연말이 되면서, 이 시기를 핑계 삼아서라도 그동안 바빠서 놓친 주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안부 문자나 감사인사 등 인사말을 전하기 좋은 타이밍이에요. 한 해를 마무리하며 주위 여러 인맥관계의 송년회를 하며 사람들에게 인사 를 하게 되는데, 이때 적절히 쓸 수 있는 연말 인사말을 소개해드릴게요. 다양한 연말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으니 참고하여 좀 더 편하게 따뜻한 진심의 마음을 센스 있게 전달해보아요. ^^


▶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하루가 365일 모여 한해를 이루었어요. 수고한 당신께 박수를 보내고 한 해 동안 예쁜 추억은 가슴 깊이 간직하고, 나쁜 기억은 훌훌 날려버리고 새해엔 모든 일이 더 잘 되길 바래요.


▶ 어느덧 2019년의 끝자락인 12월입니다. 시간은 이렇게 눈 깜박할 사이에 빨리 지나가 버렸네요. 올 한 해 어떻게 보내셨나요? 내년에도 입가에 미소 띠게 하는 소소한 행복들이 가득하시길 바래요.


▶ 힘든 일 아픈 상처 모두 2019년이 가져갈 거예요. 올해는 작년보다 더 행복하게 보내세요.


▶ 올해도 달력 한 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하루하루 의미 있게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에는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


▶ 당신의 땀과 열정으로 만든 한 해이기에 올해의 끝도 이토록 따뜻하고 아름다운가 봅니다. 곧 다가올 당신의 새해도 웃음꽃이 활짝 핀 미소로 당신을 맞이할 거예요. 행복하세요.


▶ 넘어지면 일어서라 용기 주시고, 기쁜 일 있을 때엔 소리 없이 미소 지어 주시던 당신. 당신 덕분에 올 한 해도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. 사랑합니다.





▶ 날씨는 춥지만, 오늘이 따뜻한 이유는 거리마다 낯선 이의 얼굴에서 찾아오는 행복함을 볼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?. 날씨로 인한 추위보다 마음의 따뜻함이 많이 느껴지는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.


▶ 따스함이 그리워지는 12월이에요. 12월은 마음 따뜻하고, 미소 지을 수 있는 일들만 가득한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어요. 한해 후회 없이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시고, 끝까지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래요.



▶ 인생에서 제일 값진 선물은 인연인 것 같습니다. 올 한 해 부족한 저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다가오는 2020년도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.


▶ 가장 고생한 사람이 가장 행복해질 권리가 있습니다. 한 해동안의 당신의 노력이 달콤한 행복으로 열매 맺길 바래요. 긴 겨울 건강 끝까지 유지하시면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.



▶ 끝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합니다. 같은 잘못을 반복하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희망이 있기에 우리는 다시 웃을 수 있다는 누군가의 말처럼 후회로 남은 일은 미련 없이 털어버리고, 새해에는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.


이렇게 다양한 연말 인사말들을 알아보았어요. 몇일 안 남은 2019년 잘 정리하고 새로운 날을 즐겁게 맞아 좋은 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. 왕만두의 긍정 일상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