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만추 뜻



오늘은 자만추 뜻에 대해 알아볼게요. 자만추라는 말은 너무 자연스러운데요. 인기 예능인 "런닝맨"에서도 소개되었던 신조어, 줄임말이에요. 거기서 자만추의 뜻이 "자장면 만두 추가?"라고 해서 빵 터졌던 기억이 나네요. 하핫. 저도 알면서 갑자기 그 소리 들으면 무슨 소리지 싶었는데, 이번에 확실하게 알고 여러분께 각인시켜드리고자 소개하려고요. ^^ 알고 들어도 이게 무슨 소린가 싶은 줄임말들. 알아야 아재가 안 되는 신조어들 우리 공부해보아요.



젊을 때는 사람을 많이 만나보는 게 중요한데, 그러다가 상처를 받고 마음의 문을 닫게 되고, 사람을 가리게 되죠. 하지만 만남과 헤어짐의 아픔이 모든 이에게 존재하니 긍정적으로 마음을 가지고 성숙해나가면서, 좋은 만남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되는 게 맞는 거 같아요.




그래서 결국 자만추 뜻은 -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- 라는 말을 줄여서 쓰게 된 거에요. 이 뜻은 인연을 찾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마음이 가는 사람과 연애를 한다는 뜻. 즉 소개팅 미팅 이런 인위적인 만남보다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거나, 만나다 보니 호감이 생기고, 서서히 발전하는 관계가 되는 느낌이겠지요.



또 다른 말로 인만추 뜻에 대해서는 말 그대로 인위적으로 시간을 정해 모르던 사이에서 만나게 되는 상황이겠지요. 그래도 요즘 세대에선 인만추보다 자만추를 더 추구하는 거 같아요.인위적으로 소개받으면 주선자에게 눈치 보여 더 자신의 매력이 안보여질 수도 있으니 더 불편할 거 같아요.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상황을 더 선호하는 거 같아요. 무엇인가를 얻기 위해서 행동하지 않으면, 얻을 수 없는 것처럼 결과가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그 과정 속에서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. 때로는 그런 적극적이고 용기를 내서 나한테 더 큰 행복으로 올지는 아무도 모르죠.



자만추 뜻은 이렇게 센스 있게 만들어졌지만, 요즘 세대들이 인연을 만나는 방법을 대변하는 심오한 말인 거 같아요. 상처가 없는 만남은 없겠지만, 개개인 스스로가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어요. 이상 자만추 뜻에 대해 알아본 왕만두의 긍정 일상이었습니다. 감기 조심하세요!